하나멤버스, 준오헤어와 할인권 제휴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Monday, January 9th, 2017
as

사진/ 하나금융그룹 제공

하나금융그룹의 하나멤버스가 전국 120여 매장을 갖고 있는 준오헤어와 20% VIP 할인권 제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생활플랫폼 역할을 확대한다.

이번 제휴로 하나멤버스 회원은 준오헤어 전 매장에서(애브뉴 준오 뷰티토탈매장 제외) 컷, 퍼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VIP회원에게만 제공되는 20% 할인의 파격적인 혜택을 오는 31일까지 받을 수 있다.

하나멤버스 회원은 하나멤버스 앱 쿠폰 화면에서 준오헤어 20% 할인쿠폰을 발급받거나 증강현실서비스인 ‘하나머니GO’를 통해 매장 근처에서 준오헤어 아이콘을 터치하여 쿠폰을 발급받아 현장에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준오헤어 매장내에서 하나멤버스 신규 회원 가입 시 20%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극세사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CGV, 파파이스, 설악워터피아, 세븐일레븐, GS25, 경주 스프링돔 등 다양한 업종의 제휴사들과 연계하여 생활플랫폼으로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하나멤버스 관계자는 “하나머니GO를 통해 고객이 매장 근처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즉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Comments

Hanwha onsure

samsung fire

new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