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렉스인포텍, 대명리조트와 손잡고 유비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오픈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제3자에게 금융정보 전달하지 않아 엔드투엔드 보안 보장
Thursday, April 20th, 2017
ubpay

하렉스인포텍(대표 박경양)은 대명레저산업과 손잡고 대명리조트의 다양한 서비스에 유비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유비페이 앱을 이용하는 사용자 및 유비페이 플랫폼을 공유하는 앱을 이용하는 고객은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객실을 예약하거나 오션월드 및 오션베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때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되었다.

고객들은 유비페이를 통해 신한카드, 비씨카드, 하나카드, 우리카드, KB국민카드 등 8개 신용카드사들이 발급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와 부산은행, 제주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등 10개 주요 은행 계좌 직불결제로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다. 앞으로는 모바일 앱과 오프라인 결제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사용자 중심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인 유비페이는 고객의 카드나 계좌번호, 비밀번호 등 어떠한 금융 정보도 유비페이 서버나 앱에 저장하지 않고 금융회사가 직접 보관, 관리하고 상점, 가맹점 등 제3자에게 금융정보를 전달하지 않고 결제자가 직접 금융기관과 엔드투엔드(End-to-End) 보안이 보장되는 다중보안 복합인증으로 금융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해킹이나 중간 탈취 등 어떠한 금융 정보 유출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부정 거래를 방지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결제와 동시에 멤버십, 쿠폰 등 각종 혜택이 한 번에 자동으로 처리되어 고객 및 가맹점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대명레저산업은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쏠비치 등 6개 호텔 및 리조트 브랜드와 워터파크, 스키장, 골프클럽 등을 운영하여 국민 여가의 품질을 높이고 있다. 리조트 부문 한국소비자포럼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12년 연속 수상하였다.

하렉스인포텍의 유비페이 서비스는 ‘CU(편의점), 알라딘, SSG닷컴, 문화상품권 충전, 850만세대 아파트관리비, 고속도로 미납통행료, 공영홈쇼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커피숍, 레스토랑 이용 시 방문하기 전에 미리 주문 및 결제하거나, 줄을 서지 않고 자리에 앉아 주문 및 결제를 할 수 있다. 식후에도 자리에 앉아 식사 대금을 각자 지불하는 더치페이 등의 식후 테이블에서의 결제가 가능한 O2O 스마트오더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부산은행, 제주은행 및 롯데피에스넷(롯데 ATM)과 제휴하여 스마트뱅킹 앱에 유비페이 모듈을 인앱 방식으로 탑재하여 사용자가 유비페이 앱 없이 뱅킹 앱으로 은행 ATM 및 롯데 ATM에서 스마트 ATM 출금서비스, 스마트 오더 및 결제가 가능한 O2O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대형 병원과 제휴하여 진료 후 수납 데스크에 갈 필요 없이 고객의 스마트폰에서 병원비를 결제하는 메디칼 핀테크 서비스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병원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 약국을 선택하면 전자 처방전이 병원에서 약국으로 직접 전달되어 약제비도 스마트폰에서 결제할 수 있다.

Comments

WT16_Ad-Banner-728x90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