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동진 삼성전자 사장 “갤노트 성원에 감사드린다”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Thursday, August 24th, 2017
ccc

삼성전자 고동진 사장/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 고동진 사장은 "상반기에 출시한 '갤럭시 S8', '갤럭시 S8+'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갤럭시 브랜드도 지난해 어려움을 극복하며 놀랄 만큼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 사장은 8월 23일(현지시간) 갤럭시 노트8 신제품 공개 후 뉴욕의 한 호텔에서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삼성전자는 어떠한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고, 고객을 위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도전을 거듭해 가장 사랑 받는 스마트폰 브랜드로 우뚝 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했다. 그는 “갤럭시 노트 고객들은 위기에 처했을 때에도 변함없이 사랑을 보여주셨다"며 ”2011년부터 계속 아껴 주신 수천만의 고객들, 특히 지난 1년 동안 변함없이 함께 해 주신 사용자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신제품 개발에 모든 것을 쏟아 부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최근 자체 진행한 소비자조사 결과, 갤럭시 노트 사용자의 85%가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할 의향을 갖고 있으며, 4명중 3명은 노트 시리즈가 지금까지 사용한 스마트폰 중 최고라고 꼽았다고 밝혔다.

고 사장은 "대화면 뿐 아니라 S펜, AMOLED 디스플레이 등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고 이번에 공개한 갤럭시 노트8에 모든 것을 담았다“며 "하반기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치열할 경쟁에서도 혁신의 리더 이미지를 굳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S펜을 지원하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출시했을 때만해도 펜 기능에 대한 기대감이 높지 않았다는 시각도 있었다”며 “하지만 지금은 경쟁사들도 펜 기능을 지원하는 등 스마트폰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확실하게 자리잡았다”고 자평했다.

 

 

 

Comments

samsung fire

new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