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오, 에디피스 라인 시계 선보여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Saturday, August 26th, 2017
pr1

[스파프랑코르샹, 벨기에] 스쿠데리아 토로 로쏘(Scuderia Toro Rosso)는 카시오의 금속 스포츠 시계 라인 에디피스(EDIFICE)의 신제품을 벨기에 그랑프리를 앞두고 상징적인 스파프랑코르샹 써킷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공개했다. 이번 기자 회견에서는 아르덴 산맥의 'The Myth'에서 펼쳐진 Carlos Sainz와 Daniil Kvyat 간의 카시오 에디피스 시뮬레이터 챌린지도 소개됐다.

에디피스 라인은 역동적인 디자인에 첨단 기술을 결합하는 시계를 선보인다. 신제품 에디피스 스쿠데리아 토로 로쏘 리미티드 에디션(Scuderia Toro Rosso Limited Edition), EQB-800TR은 진정한 모터스포츠 크로노그래프다.

EQB-800TR은 스쿠데리아 토로 로쏘와의 파트너십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 독특한 모델은 스쿠데리아 토로 로쏘 레이싱팀과 인터뷰를 하고, 경주 자동차에서 힌트를 얻어 외관과 다이얼을 포함해 특별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시계로 탄생했다.

베젤은 이중층 디자인을 선보이며, 탄소 섬유로 제작됐다. 그뿐만 아니라 열 그라데이션 IP 기법을 사용해 특징적인 다색상 효과를 연출했다.

이토 시게노리 카시오 전무는 "에디피스 스쿠데리아 토로 로쏘 리미티드 에디션 라인의 2017년 버전은 스쿠데리아 토로 로쏘와의 견고한 협력 작업으로 탄생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탄소 섬유 베젤과 환상적인 열 그라데이션 채색 같은 대표적인 포뮬러 원(TM) 디자인은 확실히 스쿠데리아 토로 로쏘와의 파트너십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라며 "자사와 스쿠데리아 토로 로쏘는 성능과 기술 같은 공통점을 갖고 있기에, 진정한 모터스포츠 크로노그래프로 당당하게 출시된 EQB-800TR에 목표 시간 표시기 같은 기능을 넣은 것은 당연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스쿠데리아 토로 로쏘 팀장 Franz Tost와 그가 이끄는 레이싱팀은 이 최신 한정판매 시계 제작 과정에 깊이 관여했다. 그는 "카시오는 우리 팀원들에게 새로운 시계의 스타일링에 대한 의견을 물어왔다"라며 "우리는 카시오 에디피스 R&D 공학자들에게 레이싱팀 차고를 개방하고, 이들이 배기 시스템이 열 그라데이션 효과를 발생시키는 과정을 직접 보도록 함으로써 도움을 줬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포뮬러 원에서는 시간과 기술이 핵심"이라면서 "따라서 스쿠데리아 토로 로쏘 리미티드 에디션 시계의 디자인과 기능성에서 마찬가지로 이들 요소에 집중하는 카시오와 같은 파트너를 확보함으로써 최신 시계 제작 과정에서 유익한 협력을 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Comments

samsung fire

new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