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마이크로, 새로운 올플래시 NVMe X11 빅트윈 솔루션 발표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멀티 노드 초융합 솔루션 내에서 최대 CPU, 메모리, NVMe 스토리지와 확장 카드 지원
Tuesday, August 29th, 2017
pr

[라스베가스] 수퍼마이크로컴퓨터(Super Micro Computer, Inc. /나스닥: SMCI)은 설치 가능한 상태로 개발이 완료된 최신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SDS) 솔루션을 라스베가스 만달레이베이호텔&컨벤션센터에서 열린 VM월드2017의 1113번 부스에서 오늘 발표했다.

찰스 량 수퍼마이크로 사장 겸 CEO는 "우리의 새로운 올플래시 NVMe X11 빅트윈(BigTwin™) 솔루션은 완벽하게 설치 가능 상태로 개발 완료되었으며 인텔, VM웨어와 수퍼마이크로가 행한 엄격한 검사 테스트와 인증을 통과했다"면서 "본 인텔 셀렉트 올플래시 vSAN 초융합 솔루션은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를 구현하며, 데이터센터 인프라를 최적화하는 한편 궁극적으로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선택과 설치 시간을 단축한다"고 말했다.

수퍼마이크로 초융합 솔루션은 특정한 작업을 수행하는 기능의 최적화를 위해 인텔과 협업한 결과물이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선택 및 설치 작업을 단순화하고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작업 최적화 데이터센터 솔루션의 집합체 인텔 셀렉트 솔루션 프로그램의 일부인 본 수퍼마이크로 X11 솔루션들은 인텔® 제온® 확장 프로세서 상에서 구동된다.

인텔 제온 확장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본 빅트윈 SDS 솔루션은 노드와 시스템 당 더 많은 버추얼머신(VM)을 지원할 수 있도록 다수의 코어 설계로 되어 있다. 노드 당 최대 3TB 메모리가 가능한 올플래시 NVMe X11 빅트윈 기술은 인메모리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각각의 노드는 기능의 최대 구현을 위해 여섯 개의 핫스왑 NVMe 드라이브를 지원한다.

수퍼마이크로의 유연하며, 원가 최적형 SIOM 네트워킹 모듈이 그 특징인 올플래시 NVMe X11 빅트윈은 10G, 25G, 50G 및100G 등의 다양한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옵션을 지원한다. 본 솔루션의 멀티 노드 구조는 친환경 컴퓨팅을 공유하는 리소스를 통해 전력 효율을 극대화하며 고객들의 CAPEX와 OPEX를 절감하여 최선의 TCO를 구현한다.

PR Newswire의 28일자 보도에 의하면, 본 고성능 SDS 솔루션은 캐싱을 위해 인텔 옵탄(Optane™) NVMe SSD를 활용함으로써 최대 30일 드라이브라이트(DWPD)를 통해 최대 3배의 스토리지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빅트윈을 기반으로한 이 수퍼마이크로 VM웨어 솔루션들은 핵심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vSAN 데이터를 보호한다.

수퍼마이크로컴퓨터 (나스닥: SMCI)는 고성능, 고효율 서버 기술의 혁신적인 리딩 기업인 수퍼마이크로® (나스닥: SMCI)는 전세계의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컴퓨팅, 기업용 IT, 하둡/빅데이터, HPC와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한 첨단 서버인 빌딩블록솔루션즈(Building Block Solutions®)의 주요한 공급 업체이다. 수퍼마이크로는 동사의 "우리는 그린 IT를 지킨다(We Keep IT Green®)" 라는 운동을 통해 환경보호에 공헌하고 있으며 최고로 에너지 효율적이며 친환경적인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시장에서 공급하고 있다.

 

Comments

samsung fire

new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