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골드번호’ 1만개 주인 찾는다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Thursday, August 31st, 2017
as

자료/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골드번호’ 1만개의 주인공을 찾는 고객 응모 행사를 9월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번호변경을 원하는 고객 모두 신청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정부시책에 따라 이동통신사별 매년 2회 시행되며, 휴대전화 번호 뒤 4자리를 추첨 받을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골드번호’는 AAAA, AAAB, AABB, ABAB, ABBB, 국번과 동일, 특정의미(예 1004) 등 총 7개 유형이다.

지난해 7777번은 122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해 올해도 열띤 고객 참여가 예상된다.

SK텔레콤은 22일 당일 당첨자를 선정해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5일에서 10월16일 사이 대리점을 방문해 새 번호로 개통하면 된다.

SK텔레콤은 올해 내 한번 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 ‘골드번호’를 사용 중이거나 1년 이내 ‘골드번호’ 당첨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응모 불가다.

 

 

 

Comments

samsung fire

new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