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2017 테크포럼(Tech Forum)’ 개최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Thursday, September 21st, 2017
AS

LG디스플레이가 협력사들과 기술 개발을 위한 테크포럼을 개최했다. 21일, LG디스플레이는 머크, 아사히 글라스, 니또, 동진 쎄미켐, 이데미쯔 코산 등 디스플레이 분야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협력사 17곳과 파주공장에서 ‘2017 LG디스플레이 테크포럼(Tech Forum)’을 열었다고 밝혔다.

6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LG디스플레이가 R&D 분야의 협력사와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 관점에서 미래 신기술 발굴에 관한 의견을 공유하고, 협력을 다짐하는 자리다.

이날 LG디스플레이와 협력사들은 4차 산업혁명 아래 디스플레이 산업의 기회를 모색하고 LG디스플레이의 기술 개발 방향을 공유했다.

특히, 올해에는 신규 전략 협력사를 초청해 LG디스플레이의 대형 및 소형 OLED 투자에 대한 배경 설명과 함께 대규모 OLED 신규 투자를 위한 긴밀한 기술협력을 다짐했다.

LG디스플레이 한상범 부회장은 “LG디스플레이가 LCD를 넘어 OLED의 새로운 역사를 써 갈 수 있는 것은 R&D 협력사의 값진 노력과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끊임없는 교류와 협조, 이를 통한 상호성장의 선순환을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Comments

Hanwha onsure

samsung fire

new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