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모터스튜디오 베이징’ 개관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Wednesday, November 1st, 2017
AS

사진/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체험 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베이징’이 1일 개관했다. 문화와 예술을 융합한 체험 공간인 이번 모터스튜디오는 베이징 예술 단지 798예술구에 총면적 1,749m2(약 529평) 규모로 조성됐다.

1층에는 1~2층을 아우르는 공기정화시스템과 자동차 관련 서적을 볼 수 있는 북 라운지, 커피숍 등이 있으며, 2층에는 각종 전시 및 갤러리 공간이 위치한다.

건물 외부에는 1층 한쪽 벽면에 통유리로 공간을 만들어 그 속에 작은 숲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꾸며 놓은 비바리움(Vivarium)이 조성돼 방문객들에게 자연의 생명력을 전하고 1,2층 벽면을 가득 채운 대형 벽화 작품 <798 지도(Map of 798)>는 798 예술구의 생동감 있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대 모터스튜디오 베이징’뿐 아니라 베이징 예술단지 798예술구의 랜드마크로 기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개소식에서 현대자동차 정의선 부회장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베이징’은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방향성인 모던 프리미엄을 바탕으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지속가능성과 창조적 에너지를 반영해 구축한 공간”이라고 밝혔다.

 

Comments

samsung fire

new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