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 & 소울 ‘천명절’ 이벤트 진행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Wednesday, November 1st, 2017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11월 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명은 ‘행복을 나누는 천명절’이다. ‘천명절’은 블소에 등장하는 네 종족(건, 곤, 린, 진)이 하늘의 명을 받은 날로, 블소 게임 속 명절이다. 모든 이용자가 1일부터 22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접속 기록에 따라 ‘행복 화수분’을 받을 수 있다. 제휴 PC방 포인트(300)로도 행복 화수분(1일 3개, 1주 최대 5개)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행복 화수분을 열어(10시간 당 1회) 성장 지원 아이템(명왕 하사품, 고급 진화석 등)과 ‘천명의 기운’을 얻는다.

신규·복귀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 혜택을 받는다. 블소를 처음 즐기거나(신규) 지난 30일 간 접속 기록이 없는(복귀) 이용자는 블소 N포인트존에서 ‘새싹 화수분’을 무료로 구매(1일 3개, 최대 15개) 할 수 있다.

블소는 15일까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천명절을 기념한 삼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의 ‘좋아요’가 500개 이상이 되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추첨 30명)에게 게임 아이템(시공/천공 무기 9단계, 홍문 삼성 보석 등)을 지급한다.

 

Comments

samsung fire

new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