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Scry팀, 금융기술축제서 블록체인회의 연설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Tuesday, November 21st, 2017
pr

[싱가포르]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Scry 팀이 11월 중순 싱가포르 최대 금융기술축제에서 블록체인회의의 개막 연설을 했다고 21일 PR Newswire가 보도했다. Scry 설립자 Eva Foo와 팀원들이 'Scry의 블록체인: 명성 구축'의 주제로 기조연설을 하고, Scry 팀 다음으로 이더리움 개발자 Vitalik이 발표했다.

세계 최대의 핀테크 축제인 연례 싱가포르 핀테크 축제는 작년부터 세계적인 관심을 끄는 데 성공했다. 올해는 스페인의 주요 인사를 포함해 100개국 이상에서 25,000명 이상이 참석했다. Bo Shen을 포함해 블록체인 업계 리더들도 이들과 함께했다. 5일간 열린 이 축제에서는 국제적인 자본과 자원의 지원에 따라 금융 및 기술과 관련된 9개 주제에 초점을 맞췄다.

Scry 팀은 블록체인 회의에서 개막 연설과 함께 14일에는 이더리움 개발자 Vitalik과 함께 블록체인에 관련한 주제를 다뤘다. Scry 설립자 Eva가 팀을 주도하며 개막 연설을 진행했다. 개막 연설은 4개의 세부적인 부문으로 구성됐으며, 부문마다 다른 팀원이 맡았다. 기조연설에서는 SCRYgame의 놀라운 데뷔와 더불어, 사업을 비롯한 기술 분야를 언급했다.

싱가포르 정부는 블록체인 기술을 지원하고, 블록체인 업체에 금융 정책 제재를 적용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거듭 밝혔다. 싱가포르 정부는 블록체인을 통해 국제 중앙은행과 연계할 예정이다. 진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세계 최초의 개방 블록체인 기본 프로토콜인 Scry는 블록체인 기술과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프로젝트다. Scry는 블록체인으로 신용 경제에 영향을 미치길 염원하며, 싱가포르의 블록체인 정책을 적극적으로 수용할 계획이다. Scry는 블록체인 데이터로부터 가치와 이익을 추출하는 새로운 방식을 확립함으로써 인간의 창의성을 고무할 수 있을 것으로 믿고 있다

Comments

Hanwha onsure

samsung fire

new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