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나우 글로벌 영업망과 라쿠텐AIP의 아시아 데이터 결합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양사의 패널 데이터를 상호 사용하고 복수의 시장을 커버하는 솔루션을 확대
Tuesday, December 5th, 2017
Rakuten

[플라노,텍사스주/도쿄] 디지털 시장 조사 데이터 분야의 리서치나우(Research Now)와 아시아 온라인 시장 조사 데이터 분야의 라쿠텐AIP(Rakuten AIP)는 상대방의 패널 데이터에 대한 상호 활용과 디지털 조사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위해 전략적으로 연합했다. PR Newswire 5일자 보도에 의하면, 양사는 이번 합의에 따라 리서치나우의 전세계적인 영업망과 일본, 중국, 인도, 한국, 타이완, 태국, 인도네시아,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과 필리핀 등 아시아 12개 나라에서 라쿠텐AIP가 갖고 있는 강점분야를 결합하게 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가 폭넓게 가지고 있는 개별 국가 및 복수 국가의 소비자 관련 조사 데이터베이스의 지리적 및 지역적 범위가 확대된다. 고객들은 리서치나우가 패널 데이터 관리를 위해 엄격한 품질 방법론을 통해 지원하고있는 전세계 1,100만 이상의 소비자 및 기업 패널리스트와 아시아 시장 최대의 온라인 조사 패널과 전세계 10억명 이상의 소비자에 연결할 수 있는 라쿠텐그룹의 독자적인 네트워크 등 라쿠텐AIP가 보유한 업계 최고 패널과 데이터 자산의 데이터를 활용하고 샘플을 구매할 수 있다.

양사는 리서치나우의 기존 광고 측정 및 광고 시청자 평가 솔루션을 기반으로 라쿠텐AIP의 패널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디지털 측정 솔루션 개발을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이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은 확인된 개인들이 직접 제공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측정하고 평가할 수 있다. 마케터와 그들의 광고 에이전시들은 리서치나우의 디지털 솔루션을 사용하여 자신들의 미디어 투자에 대한 성과를 측정하고 광고 진행을 최적화하며 목표 시청자들에 광고가 확실히 전달되었는지 확인한다.

게리 S. 라벤 리서치나우 CEO는 "이 특별한 파트너십을 통해 마케터와 시장 조사자들은 자신들이 연결하고 싶은 주요 글로벌 시장의 소비자들에 더 효율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역량을 갖출 수 있다"면서 "소비자들 또한 자신들에게 가장 중요한 기업과 소통함으로써 혜택을 보게 된다"고 말했다.

아쓰시 타무라 라쿠텐AIP 회장 겸 대표이사는 "본 파트너십을 통한 양사 협력의 결정은 각자가 해당 분야의 리더임을 확인한 것"이라면서 "양사가 힘을 합침으로써 많은 고객들이 특별한 온라인 전용 패널 리소스와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Comments

Hanwha onsure

samsung fire

new energy